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걸그룹 '여자친구' 6년 만에 해체에 뿔난 팬들

뉴스.해외반응

by 쿠키888 2021. 5. 19. 01:27

본문

728x90

걸그룹 여자친구가 6년 만에 해체를 하게 됐습니다.

여자친구


쏘스뮤직에 따르면 전속 계약이 22일 종료된다고 밝혔는데요..
팬들도 예상치 못하게 4일 후에 공식 해체를 밝혀서 논란이 많습니다.

쏘스뮤직은 18일날 예정된 콘텐츠가 있는 예정이었지만 보도에 따르면 여자친구의 멤버들과 쏘스뮤직의 재계약이 불발로 인해 17일 날 여자친구 관련 콘텐츠를 모두 삭제했다고 전해집니다.

쏘스뮤직해명해


이 일로 인해 트위터에서는 충격받은 팬들이 #쏘스뮤직_해명해 라는 트렌드가 45,000트윗이상이 될 정도로 팬들의 저항도 만만치 않은데요.  여자친구의 공식 팬클럽인 버디에서 해명해달라고 아래의 글을 올렸습니다.

 

 

 


여자친구는 '오늘부터 우리는' '시간을 달려서' '귀를 기울이면'등 많은 히트곡이 많습니다.
사실 저는 오늘부터 우리는 한동안 계속 들었던 기억이나네요. 



(해외반응)

****
예상치 못한 일이라서 HYBE가 쏘스 뮤직을 인수 한 후 더 큰 그룹이 될 거라고 생각했는데 멤버들은 퇴사하고 ..

****
이건 미쳤어 !!!! 너무 충격적 !!!!

****
농담이라고 말해줘!!

****
이런 젠장!! 나는 그것을 기대하지 않았어. 
들의 음악을 좋아해서 예상치 못했어!!

****
안돼 !!! 적어도 KPOP에서 최고의 3 세대 걸 그룹 중 하나였어요! 정말 믿기 어렵고 음악적으로 현명한 방법으로 할 수 있잖아.  우리는 그들이 무명에서 최고의 걸 그룹으로 성장하는 것을 지켜봤어요 ..
해체는 너무 슬프지만 정말 최선을 다하고 모든 것을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
솔직히 다른 사람들이 말했듯이 징후가 있었어. 가장 논리적인 설명은 이 소녀들이 너무 지나치게 과로했다는 거죠.

****
와우, 너무 충격. 하이브 레이블이 된 후에는 더 큰 그룹이 될 기회가 더 많을거라고 생각했는데.. 그들이 더 나은 관리로 그룹으로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어요.

****
Gfriend가 과로를 그만 둔 것 같아요. 지난 몇 년 동안 대부분의 인터뷰에서 그들은 회사에서 얼마나 피곤하고 과로했는지를 강조했어요. 우리는 그들의 미소만 볼 수 있었지만 그들은 지쳤어요.
예린은 예전 예능 대표였지만 데뷔 1~2년만에 예능 출연을 그만두고 톡톡튀는 성격마저 잃어버렸어.
그들은 나이에 비해 정신이나 육체적으로 너무 지쳐있어.

****
여자 친구는 카라가 해체 된 이후로 제가 가장 좋아하는 K-pop 그룹이었어요.
GFriend의 유럽 여행 리얼리티 쇼를 보면서 전 한국을 여행했고 1년을 보내 게 된 계기가 되었어요.
여자 친구가 올림픽 공원에서 라이브 콘서트를하는 걸 본 기억이 있는데... 이건 정말 충격적인 소식이에요. 놀랐어요.

****
그래도 똑같아. HYBE에 인수되면 그룹을 더 큰 성공으로 이끌 수 있다는 것은 당연한 것처럼 보였어.
회사는 최근 몇 년 동안 그들을 잘 대우하는 것처럼 보였지만 6명 모두가 떠난 이후 다른 회사로 갈까요?

****
이것은 너무 예상치 못한 느낌이야. 갱신하기까지 1년이 더 남았다고 생각했어요. 
그들은 지난 몇 년 동안 너무 잘해왔고 Source Music은 그들을 홍보하는 데 꽤 능숙했으며 이제는 Source Music이 HYBE 아래에 있기 때문에 더 많은 기회, 특히 해외 확장의 기회가 주어진 것 같았는데 6명이 모두 왜 퇴사를 하게 됐는지 정말 궁금해요.

****
이것은 너무 슬픈 😭 나는 그들의 노래를 좋아하지만 무엇을 하든지 각자 가고 길이 있으면 그들을 지원할 것입니다.

출처 - 해외뉴스사이트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