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썰] BTS 방탄소년단 지민이 혼자 부산에서 밥을 먹었는데..

핫이슈

by 쿠키888 2022. 10. 18. 01:56

본문

728x90

BTS 지민이 부산 엑스포 기원 콘서트를 끝나고 팬들과 소통하는 방송에서 자신이 경험한 얘기를 들려줬습니다.

지민


지민은 고향인 부산에 왔을 때 식당에 혼자 들어가서 식사를 주문했는데
사장님이 오셔서 지민을 알아보셨다고 합니다

 

 

👤 어?? 방탄소년단 지민?? 지민 아닙니꺼?!!
🐥 아닌데예!!!
👤 지민! 남부사람 아닙니까?!!

🐥 아.. 그래예?? 방탄 지민이 부산사람입니까?!?!!
👤 아.. 그.. 대..전인가,,,??

팬들은 이 썰을 듣고 
***
ㅋㅋ 잉거 라이브 보고 더 빵터진 대전아미들 어딧나용 ㅎㅎ일단 저 🙋‍♀️ㅋㅋㅋㅋㅋㅋ

****
악!!!  아직 이거 못봤는데 느무웃기네

****
아 이거 ㅌㅋㅋㅋㅋㅋㅋㅋ 식당이 남구에 있었나 매그네이트 워낙 유명하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아닌데예 !!! 한게 너무 당돌 뿅아리야ㅜㅠ

****
대전 사람 ㅋㅋㅋㅋㅋㅋㅋㅋ 앜ㅋㅋ 지민아 ㅋㅋㅋㅋ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