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해외반응/KPOP

[해외반응] 방탄소년단 정국의 성인식 커버 춤

쿠키888 2021. 11. 7. 00:27
728x90

방탄소년단 정국의 성인식 커버춤 영상입니다

방탄소년단 성인식 정국

 

(해외반응)

****
완전히 소녀스러운 노래를 남자답게 & 섹시하게 보이게 하는 방법.. 교훈

****
우연히 이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 지금은 이 영상을 멈출 수가 없어요.

****
정국이는 다 섹시해.. 단추도 풀고.... 와.. 너무 불법이야

****
요점은 그가 춤을 추고 있고 여기에서 내가 얼굴이 붉어졌어요 😂

****
'마이 타임'의 정국 의상을 소화한다고 상상해보자. 나는 죽을거야.

****
이 노래의 분위기를 좋아! 분명히 정국이가 가장 큰 이유야

****
섹시댄스로 더욱 매력있는 정국, 흑발에 블랙수트까지..심쿵 💜✨

****
이거 몇번을 보고 숨이 막혀서 몇 번을 봤는지 미쳤다..

****
이건 내가 가장 좋아하는 정국 버전입니다!!!

****
절대적으로 아이코닉

****
내 심장은 지금처럼 정말 빨리 뛰고 있어요. 방금 소리쳤어



****
1분마다 이 비디오를 보고 있습니다. JK 사랑해.......

****
뻘소리를 하고 싶진 않지만 오늘 밤 반복해서 이 영상을 몇 번이나 봤는지 모르겠어 😳

****
왜 나는 그들의 춤 연습만 보고 이번 공연은 보지 못했을까요??

****
가장 큰 문제는.. 2021년이 된 지금도 이걸 보고 있는 걸 멈출 수가 없어요... 우리 애들도 만나고 싶어

****
아직도 숨도 못쉬고..... 너무 많이 본듯;;

****
정국이 춤을 너무 잘 춥니다. 정국이가 춤을 너무 잘춰!!!! 😍

****
정국이가 춤을 출 때마다 더 사랑에 빠져.

****
이거보고 멈출수가 없어😍😍😍😍😍 반복중 ❤❤❤

****
JK가 수트 차림으로 노래를 따라 부르고 있는 것을 발견하면 이 클립에 대한 중독이 심화되는 그 순간 🥴

****
대한민국 부산에서 온 소년이 우주에서 가장 아름다운 남자로 자라날 것이라고 누가 믿었겠는가???

****
지금까지 그들의 공연을 보지 못했어. 보는 것을 멈출 수 없어요. 이 두 남자는 매혹적인 연기자입니다. 둘 다 사랑해!!! 둘 다 매우 섹시하고 훌륭한 댄서에요. 그래 정국이 표정이 너무 좋아. 아주 잘생긴 성인일줄알았는데...

****
내가 두 사람의 퍼포먼스 풀 HD 버전을 찾을 수 없다는 것과 이것이 어떻게 홍보되는 것을 보지 못한 것은 불법입니다.

****
이거 몇 번을 봤는지 기억도 안 나 😶

출처 - 유튜브 댓글

 

2021.11.07 - [뉴스.해외반응] - [해외반응] 방탄소년단 지민의 성인식 커버춤

 

[해외반응] 방탄소년단 지민의 성인식 커버춤

방탄소년단(BTS) 지민의 성인식 커버 춤을 모아놓은 영상에 따른 반응입니다 이 춤은 2016년 팬미팅때 정국이와 듀엣으로 췄던 춤입니다 (해외반응) **** 바빠서 더 이상 기절하지 않지만 이 아

myform.tistory.com

 

2021.05.20 - [뉴스.해외반응] - [해외반응] 보면 질투난다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 사인회

 

[해외반응] 보면 질투난다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 사인회

방탄소년단 정국의 팬사인회 영상입니다. (해외반응) **** 해외 팬들아 다같이 울자 TT **** 이게 팬사인회야? 데이트야??ㅋㅋㅋㅋ **** --> 나 죽음 ㅋㅋㅋㅋㅋㅋ **** --> 데이트에서도 이렇게

myform.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