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해외반응/KPOP

[해외반응] 모두가 감동한 유엔에서 열창한 퍼미션 투 댄스

쿠키888 2021. 11. 11. 19:12
728x90

지난 9월에 열린 UN정기총회에서 방탄소년단이 UN에서 퍼미션 투 댄스 (Permission to Dance)을 펼쳤습니다.


(해외반응)
****
난 BTS 팬은 아니지만...너무 좋다🔥...그리고 UN에서 공연하는 것은 작은 일이 아냐. 👏👏 추신: 내 댓글에 400개 이상의 좋아요를 기대하지 않았어🔥

****
--> 네.. 너무 감사해요...💜 0에서 시작해서 여기까지 왔다고 생각하니 너무 뿌듯해요.. 다시한번 감사합니다 💜

****
--> 처음에는 모두 그렇게 말합니다. "팬이 아니야" 허니.. 나도 같은 말을 했어

****
--> 저도 뉴스 보고 왔어요 .. 방탄 팬 아닙니다

****
난 아직 아미가 아니지만 그들을 사랑해요

****
방탄 당신은 최고입니다. 긍정적이고 좋은 분위기의 웨이브. 난 당신과 함께 춤을 추고 싶은 유혹을 느껴요.

****
너무 자랑스러워요 우리 7개의 빛나는 션샤인들💜

****
콘서트 한 번도 안 가본 팬이 분명히 있을 텐데 3D로 보면 현실에서 만난 것 같은 기분이 들어요.

****
임팩트에 충격먹었네 방탄팬은 아니지만 이놈들이 혁명을 일으키고 있어



****
이유는 모르겠지만 이 순간이 너무 뿌듯했어요💜🐻

****
이 공연을 봐도 질리지 않고 자랑스럽습니다!!!!

****
사실 저는 방탄소년단의 열렬한 팬은 아니에요.  
그들의 노래를 좋아하지만 UN에서 공연했다는 것을 알고 정말 행복했어요. 

****
지민의 스마일 뷔 와 슈가의 깊은 보이스 제이 홉의 랩 진의 완벽한 보컬 정국의 외모와 춤 남준의 표현력. 이것이 내가 방탄소년단을 사랑하는 이유죠.

****
이 노래를 부르면 왜 눈물이 날까? 신나는 노래인데 왠지 울고 싶어진다 <3 <3 <3

****
내 얼굴에 미소를 가져다 준 방탄 감사합니다 나에게도 살 권리가 있다는 것을 깨닫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하루가 끝날 때 다시 한번 거기에 감사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하나님 나는 결코 이보다 적을 수 없습니다 삶의 진정한 의미를 깨닫게 해 준 그런 사람들의 존재에 감사해

****
나는 한국인도 아니지만 이 아이들에 대한 자부심은 상상할 수 없을 정도에요. 그들이 여기까지 온 것은 순수한 노력과 결단력이며 이는 모두에게 큰 영감을 줄 것입니다.

****
그저 너무 행복해 😭 눈물이 너무 나와. 그들이 정말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자랑스러워요.

출처 - 유튜브 댓글

방탄소년단퍼미션투댄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