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BTS 슈가 월드투어에 지민 깜짝 등장

쿠키888 2023. 4. 30. 12:48
728x90

방탄소년단 (BTS)슈가의 월드투어 콘서트가 미국 뉴욕주 벨몬트 파크 UBS 아레나에서 26일 시작됐습니다.
슈가는 솔로로 일본,태국,싱가포르, 한국까지 총 9개 도시에서 25회 2개월간 무대에 오릅니다.

지민슈가콘서트

이날 티파니앤코 행사차 뉴욕에 온 지민이 객석에서 깜짝 등장에 환호가 터져 나왔습니다.


지민이 차를 타고 들어오는 모습을 본 팬들

 



나에게 집중해달라고 하는 윤기를 보고 웃는 지민 ㅎㅎㅎ

 

"그리고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윤민 비디오가 되었습니다!! | 😭
무대 위의 윤기, '슈가'를 입고 관객들로부터 직접 스크린으로 돌아온 지민 | 팔월
나는 여기서 영원히 살 것이다!"

"윤기가 자신을 가리키며 "나한테 집중해, 이거 내 콘서트야"라고 말하던 ㅋㅋㅋ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