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이슈

셀린느 모델이 한자리에 BTS 뷔 . 박보검 . 블랙핑크 리사

쿠키888 2023. 5. 23. 23:53
728x90

작년의 프랑스 셀린느 행사에서 모인 사람들이 다시 프랑스에서 모였습니다.

리사 뷔 박보검

셀린느 초청을 받고 현재 프랑스에 모두 모였네요..

셋다 한국을 대표하는 슈퍼스타죠.. 중간의 리사도 평소와 다른 성숙한 느낌 
이쁘네요.

 

 

뷔 단독컷은 굉장히 시크해보입니다.

슈퍼모델 나오미 캠벨과 리사 뷔가 같이 사진을 찍었네요.

나오미캠밸 뷔 리사

 

이 두남자 우정은 유명하죠.. 같이 사진을 찍었네요.


셀린느 앰버서더인 이 세명은 자신의 이름이 찍힌 가방을 선물 받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