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해외반응

[일본반응] 심형탁씨 아내의 모습을 본 정국 반응 "내가 봐도 비슷"

쿠키888 2023. 5. 28. 22:49
728x90

배우 심형탁씨의 18세 연하 부인인 사야씨가 BTS 정국과 닮은 얼굴이 화제입니다.

정국 사야

이 소식이 정국에게도 전해져 정국 역시 이 사진을 봤다며 자기가 생각해도 닮긴 닮았다고 하네요..

근데 또 이 소식이 일본 기사로도 나왔어요. ㅎㅎ

[일본반응]

****
처음으로 사야씨 보았을 때 귀여운 사람이구나~라고 생각했다. 심씨의 첫눈에 반해요. 회사도 그만두 심씨를 위해서 한국에 건너 어학도 배우면서의 생활...굉장하다! 확실히 국을 닮았다! 역시 귀엽다.

****
본인이 인정한다면 더욱더군요! 진짜 자매같은… 아니… 형제일까…

****
지금의 꾸짱보다 데뷔 당시의 꾸짱과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 어느 쪽도 귀엽다!

****
일반인인데 꾹 유사이라고 하는 것만으로 버즈는 힘들다. 하지만 꾸꾸는 일본인 친근한 얼굴이군요.

****
비슷합니다. 꾹 여동생 같다. 최근에는 머리카락도 길고 묶거나 하면 여자 밖에 보이지 않아 미소. 얼굴이 여자 같기 때문에 불필요한가? 내심은 엄청 남자인데요~.

****
아빠와 형은 안닮았는데, 꾹은 엄마 닮았기 때문에 엄마가 사야씨 같은 계통의 얼굴일까.

****
히라이 사야씨가 정국을 닮았다고 하는 감각이, 잘 모르겠네요, 일본인으로부터 하면. 헤에~! ? 라는 느낌.

****
여자 형제가 있으면 사야 씨처럼 되었을 것이다라고. 특히 카라시 고등학교 시절에 닮았다.


출처 - 야후재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