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반응] 방탄소년단 뷔 결혼 발표 "결혼하겠습니다"

뉴스.해외반응

by 쿠키888 2021. 11. 5. 21:38

본문

728x90

방탄소년단 뷔가 뜬금없는 결혼발표로 팬들의 지지를 받았습니다

방탄소년단 뷔

지난 2일 공개된 방탄소년단 공식 유튜브 계정 BANGTANTV의 PREVIEW BTS에서 
"방탄 멤버와 결혼하겠습니다" 라고 밝혀 주변을 아수라장으로 만들었는데요..ㅎㅎ
모두들 경악하며 폭소해서 쓰려졌습니다. 본인도 본인이 말하고도 엄청 당황했다죠?

이 소식이 일본에도 당연 전해졌고 이 뉴스를 본 팬들의 반응입니다.

일본야후재팬 번역본


(일본반응)

****
태태는 진작부터 결혼하고 싶다고 선언했었지? 인기를 별로 생각하지 않다가, 또 좋아하고, 왠지 태태가 정말로 행복해 졌으면 좋겠다.

****
장래적으로 결혼하거나 아이를 갖고 싶다고 같은 것을 이야기하고 있는 멤버는 태태 포함해 몇명인가 있지만, 지금의 그들에게 있어서는 그러한, '보통의 행복'이 제일 손에 닿지 않는 거야
인기가 너무 많은걸.
그래서일까, 방탄의 결혼 소망은 어린아이가 막연하게 파일럿이 되고 싶다거나 요리사가 되고 싶다고 말하는 것 만큼 현실감이 없고, 조금 안타까워진다.
팬들을 위해 말 그대로 인생을 바치고 사는 이들은 더 이상 아이돌이라는 이름으로는 표현할 수 없다.
결혼이든 아이든 평범하고 평범한 행복을 찾았으면 하는 바람이야.

****
개인적으로는 태태는 연예관계자나 재벌 딸보다 일반의 극히 보통의 여성과 결혼해 줬으면 해.
본래의 김태현을 받아주는 여성과.

****
막내 꾹보다 조금 어린 아들을 둔 저는 일곱 명이 앞으로 어떤 사람과 사랑을 하고 어떤 아빠가 되고 어떤 식으로 나이를 먹어갈지 기대되기도 해요.
나도 할머니가 되어서도 계속 응원하고 싶은 존재.

****
태태랑 결혼하면 많이 아껴줄 것 같아.

****
결혼해서 아빠가 되어서도 저렇게 멋진 퍼포먼스 할 거구나!
태태는 지켜야 할 게 생기면 더 잘생겨질 것 같아

****
태태는 멤버들 중에서 가장 결혼이 빠른 것 같아
엄마 아빠가 너무 좋아서 아빠처럼 되고 싶어! 라고 확실하게 꿈을 갖고 있고 시간이 되면 아이는 5명정도 갖고 싶다고도 했고 방탄이 안정되고 바로 여유가 생긴다면 바로 결혼할 것 같다고도 생각해.
그리고 왠지 태태가 고르는 사람은 정말 멋진 사람인 것 같다.ㅋㅋ
army 여러분, 그때는 조금 외롭겠지만 태태의 행복을 축복합시다.ㅋㅋ

****
언젠가는 그 날이 오겠죠.  엄마로서는 (에?) 태태가 행복해 주는 것이 제일.  물론 다른 멤버에게도 할 수 있는 얘기죠

****
방탄의 멤버에게는 결혼해서 행복해졌으면 하는 바람은 있지만, 막상 결혼한다는 사실을 알게되면 꽤 큰 충격을 받을것 같은 저입니다.  그래도 army로서 열심히 해서 진심으로 축하하려고 해요..
미래의 방탄 멤버 부인께서 상상만 해도 부러워요.

출처  - 야후재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