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아이하트라디오에 출연한 방탄소년단 BTS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20. 1. 28. 17:28

본문

728x90


방탄소년단이 아이하트라이도에 출연해서 팬들과 소통을 나눴는데요.. 팬들도 환호하고 있고 조금씩 영어로 말하려는 시도가 보여서 좋았습니다. 

그러나 조금 든 생각은 영화 기생충 이벤트처럼 이럴 때 소속사에서 통역사를 불러주는 것도 좋을 듯 한데요.. 그럼 방탄소년단도 맘껏 얘기도 할 수 있고 좋았을 거 같아요. 
빅힛 너무 RM에 의지하는 것은 아닌지 ^^;;

이제 블랙스완 무대만 남았네요. 레이트 레이트 쇼를 다들 기대하고 있을거 같습니다.



콜라보를 누구와 하고 싶어? 
태형은 아리아나 그란데 윤기는 포스트 말론 진은 브래드 피트 ㅋㅋㅋ
영화 찍는거 아니냐고 ㅎㅎ 난리 
지민은 아이하트 진행자 조조랑 하고 싶다는 ㅎㅎ



아미 볼일이 가장 기대가 된다는 지민 ㅋㅋ

in english bro 영어로 해줘.. ㅎㅎ



새 앨범을 3단어로 설명해줄래?"
"월드 와이드 앨범 
World Wide Album"



치킨누들숲!


정국의 another level 본토발음 확인 ㅋㅋㅋ



" 해외 팬의 카메라에 잡힌 부끄러워하는 슈가"



아이하트라디오의 블랙스완 컴백무대도 안했는데 팬들은 벌써 떼창! ㅋㅋ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