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실검 1위 보이그룹 워너원 출신 라이관린에게 무슨 일?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20. 11. 24. 20:45

본문

728x90

보이그룹 워너원 출신인 대만인 라이관린이 실검에 1위해서 무슨 사고를 쳤나해서 봤더니 한국의 거리인가 싶었는데 중국의 거리에서 담배를 피우며 침까지 뱉고 있는 모습이 영상으로 포착이 됐다고 합니다.




라이관린은 올해 20살이됐다고 하는데 성인이라서 문제가 없기는 하지만 

갑자기 10대의 성실하고 청초한 모습만 기억하다가 저런 모습을 보니 또 충격이네요.

한국이면 아이돌이 성인이라도 흡연소식은 꽤나 시끄러웠을거 같네요.


침까지 거리에 뱉고있어서 더욱 더 논란이 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코로나로 어려운 시기를 겪고 있는데 물론 평소에도 뱉으면 안되지만
이런 시기에 거리에 침을 뱉다니..
저런 행동은 정말 잘못된 거 같습니다.

이것을 본 중국 누리꾼들도
담배하고 침도 다 치우고 가라고 난리가 났다고 합니다.




사실 프듀 2이후로 한국 소속사 '큐브'에서 얌전히 아이돌 생활을 하는가 싶었더니

전 소속사에게 내용증명을 보내고 막무가내 전속계약 해지 통보를 했다고 하는 전형적인 중국형 둘기 코스를 밟았는데요..
큐브 쪽은 계약해지 쪽에 사유가 없고 적극적으로 대응할 예정이라고 하네요..




그래서 지금 중국에서 떼돈 벌려고 활동중인거 같은데..

보니 논란이 한 두가지가 아니군요..

중국가서도  "중국.대만에서 왔습니다"라고 인사를 해

이 모습을 본 대만 사람들도 크게 분노했다고 전해지는데요..





중국에서 이렇게 드라마도 찍었다고 하니.. 라이관린의 행보에 귀추가 주목되는군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