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반응] BTS 방탄소년단 브리튼스 갓 탤런트 파이널에서 축하공연!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19. 5. 31. 11:46

본문

728x90

방탄소년단이 오늘 한국 시각으로 새벽에 

영국 Britain's Got Talent 출연해서 

Boy With Luv 공연을 했습니다.

무대가 한국팀에서 꾸민건지 아님 영국 제작진들이 꾸민건지

진짜 신경 많이 쓴 느낌이 들어요.



BTS perform 'Boy With Luv' on Britain's Got Talent



전부 상큼한 파스텔톤의 정장을 입고

미모 포텐이 터졌는데요.

방탄이 브리튼스 갓 탤런트 출연한다는 소식을

공연 전날 직전에 알린 것도 아마 아미들로 가득차 

진행이 어려울 것을 두려워한 것이 아닐까요.ㅋㅋ


여기 사회자 영국 언니도 방탄에 둘러싸인 모습이 행복해보이죠.



공연이 끝나고 진은 사회자에게 가지고 있던 장미를 줬는데요. ㅋㅋㅋ

다소곳이 장미를 받는 ㅋㅋㅋ 








영국 팝 보이그룹 원디렉션 피디 독설가 사이먼 코엘도 보이는군요.

어떻게 공연을 봤을지 궁금하기도해요.


퇴근영상





<--- 해외반응 --->


****

빠르게 업로드해줘서 고마워요!


****

너무 재미있었어!!


****

너무 자랑스러워! 우리 소년들!


****

잘봐~! 나의 잘생긴 남자들을!


****

팝의 왕자야!


****

아 정말 놀랐어! 

그들을 초대해줘서 감사해요!


****

그들은 정말 잘했어요! 

모두 멋져 보이네요.


****

정말 기뻐요! 정말 자랑스러워요 

난 평생 이걸 기다려왔어요


****

저는 팬덤에 가입할거예요!

너무 신나요! 모두 너무 잘 생겼어요!

특히 보조개 있는 그 남자 너무 섹시해요!


****

Boy With Luv은 걸작이죠!

발매된 이후로 계속 듣고 있어요!


****

우리 최애는 귀족이야.


****

우리 파스텔 왕자.


****

파스텔로 입으니까 너무 예뻐요!


****

파스텔 컬러로 연출하니 너무 멋지고 

카메라 워크도 너무 좋았어요! 

우리 소년들에게 아주 좋은 BGT였어요!


****

퍼포먼스와 의상이 너무 좋아!


****

정말 멋진 공연이에요! 

무대 세트도 좋았어요! 

노래는 로맨틱한 분위기가 

완벽하게 어울렸습니다. 

그리고 그 노래는 아무리 들어도

질리지가 않는군요! 굿잡!


출처 - 트위터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