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반응] Scenic Nature by BTS' Jung Kook 서울 관광 홍보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19. 9. 14. 00:58

본문

728x90

Scenic Nature by BTS' Jung Kook 서울 관광 홍보 정국편.

 

 


<--- 해외반응 --->

****
정국 너무 잘생겼다. 모두 서울로 정국 보러가자!

****
--> 한국으로!

****
확실히 당신과 당신의 아름다운 나라의 광고를 보고 서울 언젠가 정국보러 갈거예요!

****
나도 서울에 방문하고 싶지만 지금은 파산이야!

****
언젠가 한국으로 꼭 갈거야!
정국을 사랑하니깐..

****
오빠 기다려요. 티켓살돈이 충분하지 않아서..

****
내가 크면 확실히 서울과 부산에 갈거야!!

****
정국 기다려! 내가 갈게~~~~

****
오 BTS를 너무  좋아하니깐 내년에 확실히 서울에 방문할거야! 너무 좋아!

****
갑자기 서울에 가고 싶어요~~! ㅜ ㅜ

****
내가 태어나서 가장 잘한 일 중 하나는 너와 같은 나라에 살고 있는거야.
난 가깝거나 멀리서 4번이나 너를 봤어..

****
사랑해요~~정국~~~

****
정국 난 12월에 있을거야!! 갈게~~!

****
난 단지 정국만을 보기 위해 서울로 갈거야!

****
내가 충분히 돈을 벌면 꼭 서울에 방문을 약속할게요!
난 19살이고 가능한 많이 저축하려고 해요. 그냥 좋은 직장을 구해야겠다.

****
돈이 생기면 꼭 서울에 가고 싶어..
내 꿈 중 하나야.. 너무 슬퍼..:(

****
좋아 태와 정국을 봤고 지금 짐을 꾸리고 있어.

출처 - 유튜브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