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일본반응] 방탄소년단 정국의 거제도 열애 해프닝에 대해 일본팬 반응은?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19. 9. 18. 14:23

본문

728x90



방탄소년단 정국이 휴가 중에 사진으로 인해 한 차례 큰 해프닝이 났죠.
세계적인 아이돌인 만큼 일본에서도 당연 정국에 대한 기사가 당연 여러 개 실렸습니다. 
사실 그렇게 큰 사건도 아니고 그냥 휴가 중의 이슈인데 아무래도 일본도 방탄소년단 자체에 대해 관심도 많고 팬들도 많으니 기사가 실리는 것은 어쩔 수 없네요..


오늘 자로 타투이스트 A 씨와 '방탄소년단 정국과 연인 사이에서는 절대 아니다. 란 기사가 야후 재팬에 뜨고 일본 kpop을 전하는 유튜브 뉴스에서도 정국에 대한 영상이 떴는데..
일본 팬들의 반응을 보시죠.  




<--- 일본반응 --->


****

한국인은 친구사이라도 스킨십에 비교적 저항이 없으니깐.  술을 좋아하니깐 약간 술에 취해 있었던 가능성이 일리가 있고 편안한 휴가를 즐기는 곳에 cctv 영상 캡쳐를 유출한 사람이 어떤 사람인지 궁금하군요..


****

아미가 아닌 사람들 말에 의하면  "저런 꽃미남이 여자가 없는 것도 이상하잖아"


****

--> 솔직히 그래...


****

솔직히 연애해도 괜찮아 하는 사람들도 전부 충격받았잖아..


****

--> ㅋㅋㅋ 사실 그래 모두 머리에서는 연애는 자유라고 생각하지만 


****

22살 남자에게 연애 금지는 너무 힘든 일이지요..


****

그 여자는 절대 아니라고 했어.. 그냥 정국이와 친구로 그런 사진이 돌아다니는게 미안하게 느껴져서지..


****

여자친구와 놀았다는거만으로도 열애 취급받는 국이 불쌍해..


****

--> 그렇긴해요.. 모든 아이돌이 여자와 같이 있으면 전부 와 열애다!


****

--> 아이돌이 된 이상 어쩔 수 없다고 생각해요..


****

일단 여자가 부럽네요..ㅋㅋㅋ


****

--> 맞아 ㅋㅋㅋ 부정하거나 응원하기 전에 이 여자가 부러워 ㅋㅋㅋㅋㅋ


****

첫째 피해자는 해시스완...


****

솔직히 열애설 나오면 응원할 수 없는데.. 루머라고 생각하지만..


****

휴가 중에도 사생활이 없네요.
연인이라고 해도 상관은 없지만 백허그 여성이 너무 f (x) 엠버같은 스타일이라 생각해요..톰보이 스타일로 일반적으로 성 별관계없이 친구랑 스스럼없이 스킨십하는 사람도 많이 있어요.  실제 남친도 있을거 같고 뭐 반대로 그 쪽이 더 걱정이지만요. 하하하하|
하지만 아미가 신경이 쓰이는 것은 백허그라고 생각해요..  술도 취해있었던거 같고.. 


****

솔직히 정국이 보통 소년처럼 보여서 너무 좋았는데.  하지만 솔직히 프로의식이 높은 그가 공개적으로 그렇게 할거라곤 생각하지 않는데..


****

연애는 좋다고 생각하지만 솔직히 백허그는 조금 충격이었어.. 미안해!! ㅠ ㅠ


****

어쨌든 정국은 잘생겼군요..


****

국이든 지민이든.휴가 중 개인 유출 그만했으면 좋겠어.


****

친구라고 말하는 동시에 그럼 한국에서는 남녀 친구끼리 백허그를 할 수 있는거야??


****

연애를 해도 좋고 행복했으면 하지만 이런 기사를 보니깐 심장에 나쁘고 솔직히 충격 안 받았다고 하면 거짓말 (웃음)


****

지금까지 열애가 없었던거 만으로 대단하다고 생각하고 솔직히 그녀보다 백허그가 자체가 아미에게 충격이긴 하지.


****

일단 저 백허그 사진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궁금해..


****

사진보고 왔는데 백허그 사진 본인아니예여! 완전 다른 사람이거든요!  건배하는 사진은 본인이라고 생각하지만 그건 다른 사람도 있고 회사 회식의 풍경이잖아요.


****

열애 여부는 어느쪽이라도 좋지만.. 정국이가 여자를 싫어한다는 사람이 없어져서 좋네요!하하하


****

--> 여자를 싫어했어요?


****

--> 싫어한다기 보다 그냥 피한다는 느낌일까요?


****

솔직히 복잡한 기분이지...


****

이런거 처럼 한국인의 남녀의 거리는 일본인으로서는 평생 이해할 수 없군.


****

--> 한국과 일본을 비교하는.. 확실히 스킨십은 많을지도 모르지만 아이돌 팬 싸인회에서 멤버들끼리 포옹하는거 보면 치유가 되니깐..


****

--> 세계는 일본과 한국만이 아닙니다 ㅋㅋㅋㅋ


****

열애보다 불법 영상을 올린다는 사실이 더 중요하고 만약 앞으로 연애한다고 해도 반대하지 않아.  멤버의 행복이 제일 우선이야..


****

건강한 20대 남자가 열애가 없는게 더 스캔들이라고 생각해.  어떻게 저럴수 있지 여러가지 생각이 드는.ㅋㅋㅋ


****

트윗에서 봤는데 지금 여러 억측이 난무하고 뭘 믿어야 될지 모르겠지만 한국은 연애가 오픈 이미지기 때문에 다른게 아닐까하고 생각하지만..     
어쨌든 신경쓰게 되는 것은 어쩔 수 없는..ㅋㅋ 내가 좋아하는 사람이 뭔가 일을 내는게 아닐까하는 미안해 정국..


****

솔직히 죽을 만큼 쇼크....


****

쟈니스도 그렇지만 사생활 정도는 해방 시켜주면 좋을텐데.. 열애로 이정도면 멤버가 결혼이라도 하는 날에 발광하는 사람들이 속출하겠네요. ㅋㅋㅋ


****

쌍방이 아니라고 하니깐 논의의 여지가 없지요.  포옹한 남자가 단순한 스킨십이지 뭐 꺼림칙한 느낌은 없어요.


****

IU와 스타일이 정반대잖아


****

--> 솔직히 조금 아니라고 생각했지만 하하하 연인도 아니라잖아.


****

포옹 정도에 너무 과민반응인 거 같아요. 노골적인 사진이 들킨 것도 아니고 공개 연애도 아닌데 팬이라면 너무 실망스럽군요.. 친구들과 떠들고 논거라고 생각밖에 안드는데요.


****

남녀사이 함께 한잔해도 상관없어!! 하지만 술에 취해서 포옹이나 키스는 조심하길 바란다. 만약 연애라면 전력으로 응원해요! 질투는 나지만.ㅋ


****

휴가 중 사건이고 아이돌로서 계속 노력해왔기 때문에 가만히 좀 있어줬으면 좋겠어.  아니라고 하지만 22세 성인이고 아미에게는 솔직히 슬프기는 하지만 보통 인간으로서의 욕구와 즐거움도 절대적으로 필요해.


출처 - 유튜브 ,야후재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