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이 한국인 최초! 그래미에서 공연합니다!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20. 1. 25. 01:38

본문

728x90


방탄소년단이 그래미에서 공연합니다. 그래미 홈피에서 공식으로 기사를 냈네요.
릴 나스 엑스하고 방탄소년단과 함께 Old Town Road 공연을 꾸밀거라고 했고 방탄소년단 전원이 다 출연할것으로 보입니다.


다음글 -->[해외반응] 그래미 어워즈 BTS 방탄소년단 X 릴나스 엑스 올드 타운 로드 콜라보 공연

[해외반응] 그래미! 방탄소년단이 백업댄스냐??! 팬들 분노!

[일본반응] BTS 방탄소년단 미국그래미 시상식 리허설 현장 공개




제 위의 기자 기사에서 "한 명의 멤버만이 빛날 수 있는 순간을 즐길수 있다"라는 기사로 인해 니 예상을 왜 적어놨냐며 방탄소년단의 팬들에게 쿠사리를 많이 먹은듯 합니다.

포브스라는 간판 아래 많은 팬들이 혼동이 온것도 사실이고 저도 그 한명.. 으으으...
지도 미안한지 오늘 기사 또 내네요. ㅋ


그냥 방탄소년단이 그래미에서 공연을 한다고 확정적으로 알리네요..
방탄소년단 전체 멤버가 출연하고 이것은 관련자들에게 훨씬 더 짜릿하고 특히 방탄소년단 팬인 아미들에게 그럴 것이다라고 뭘 이리 빙글빙글 둘러 얘기하는지... 
어제 이 아저씨 기사 믿고 혼자 출연하는거 아닌가 싶었는데 아니네요.. - -;;

그리고 기자 왈 방탄소년단은 그래미에서 공연한 최초의 KPOP 그룹으로 역사에 남을것이라고 전했습니다. 이것은 미국 음악계에서 진지하게 받아들이는 한국 공연으로 여전히 놀라운 도약이라고 밝혔네요.
미국 음악 산업에서 한국의 퍼포머를 진지하게 받아 들여지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아래의 곡은 RM이 콜라보한 곡입니다. 이 곡으로 공연을 할것으로 보입니다.
노래가 미국 컨트리 풍 곡이고 남준의 목소리도 함께 들어보세요.



그래미 공식사이트에서 발표했네요.




자리도 태일러와 비욘세 딱 중간!!



다음글 -->[해외반응] 그래미 어워즈 BTS 방탄소년단 X 릴나스 엑스 올드 타운 로드 콜라보 공연

[해외반응] 그래미! 방탄소년단이 백업댄스냐??! 팬들 분노!

[일본반응] BTS 방탄소년단 미국그래미 시상식 리허설 현장 공개

  BTS 방탄소년단 정국 중국 팬 코로나 바이러스 확대로 기부금을 전달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