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반응] 한국 뮤지컬 배우가 부르는 레미제라블 뮤지컬 One Day More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21. 4. 11. 02:07

본문

728x90

한국 레미제라블 뮤지컬 한장면

레미제라블 뮤지컬 One Day More

2013년 제 19회 한국뮤지컬 대상 남우주연상을 받은 장발장 역할의 장성화를 필두로 화려한 레미제라블 공연 중 One Day More이라는 곡에 맞춰 부르는 모습입니다.



 

2014년 미국판 레미제라블 뮤지컬 공연

2014년 미국판 레미제라블 뮤지컬 공연

 

 

 

 

2017년 일본판 레미제라블공연

 

 

 

(한국 레미제라블 해외반응)

****
나는 항상 이 영상을 보러 오지.
2014년 브로드웨이 출연자들이 라이브로 노래하는 것을 본 기억이 있는데, 결말은 완전히 평평하고 음도 맞지 않았고 끔찍했어. 하지만 이 사람들은! 피치! 완벽해! 
마지막에 하모니. 예스!

****
대단해! 한 음절 한 음절이 완벽했어. 정말 환상적이었어.

****
한국인들은 정말로 음악계를 죽일 수도 있어. 브로드웨이 팝이 벌써 침투했나요? :) Love you guys

****
번역해도 어색하게 들리지 않을 때 정말 멋진 노래라는 걸 알잖아요.

 

 

 



****
놀라워, 소름돋았어 ♥♥♥


****
와! 이거 한국어로 지금 처음 보는데 진짜 날아갔다고 해야겠어!! 이번 공연은 정말 멋지고 정말 멋진 출연진이에요! 이번 무대 연출 너무 좋고 사랑스러워요! 영어 버전보다 더 마음에 들어... 에포닌, 자베르, 엔골라스가 완전히 압도당했어!


****
에포닌이 죽였어! 어메이징


****
사실, 이것은 공식적인 뮤지컬 공연이 아니에요. 이 영상은 뮤지컬 어워드 축제에서 축하 공연일 뿐이죠. 
그래서 장발장의 수염이 좀 이상한 것 같아.


****
전체 캐스트는 이것, 특히 Javert에서 놀랍습니다. 그가하려는 일에 대해 갈등을 느끼고 어떻게 배신할지 어느 정도 죄책감을 가진거처럼 느꼈어. 전에 이런 점은 본 적이 없어.

****
정말 환상적이에요, 그들 모두 멋진 목소리를 가지고 있어요. 그리고 에포닌은 내가 들은 3대 에포닌 중 한명입니다. (Lydia Fairén, she and Sam barks)


****
와.. 정말 멋진 공연이다. 10/10
하지만 에포닌.. 당신은 너무 아름다워요. ㅋㅋㅋ
죽여버렸어!

 

 


****
내가 좋아하는 뮤지컬과 내가 좋아하는 언어. 천국에 있는 기분이네요.
이 버전은 보면서 눈물이 났어요.


****
한국어를 몰라도 이 사람들이 실력이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어.


****
-->빌어먹을, 맞아.. 그들은 ㅈㄴ 실력이 있어. 그래서 엄청난 관객들 앞에서 공연하는 거야.


****
19세기 프랑스 소설을 원작으로 한 런던에서 개봉한 뮤지컬이 이제 한국인들이 연기와 노래를 부르는 군요. 세계화는 멋지지 않나요?


****
너무 아름다워서 눈물이 났어. 목소리부터 촬영장까지 브로드웨이보다 훨씬 좋았어요.

 

 

****
내 문화와 정서적으로 연결됐다고 생각해 본 적이 없는 재미교포 어린이로서, 저와 닮은 사람들이 부르는 세상에서 가장 좋아하는 노래 중 하나를 제가 알 수도 없는 언어로 부르는 것을 보고 눈물이 나는군요. 감사합니다.


****
이 곡은 어떤 언어이건 항상 눈물나게 해.  모든 자유를 사랑하는 사람들을 위한 노래야.


****
반란군을 좋아하는 고아 역을 맡은 여자는 목소리가 죽여..


****
이것은 확실히 훌륭한 배우들이야. 특히 장발장, 에포닌, 엔졸라. 대단해요.



****
너무 좋아!!! 난 호주 배우보다 이 쪽이 더 좋아!


****
나는 이것에 집착해. 내가 본 레미제라블 최고의 작품

 


****
이 곡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버전입니다. 장발장의 가짜 수염을 제외하고는 완벽했어요. 완벽해. 이런 파워풀한 공연에 한국어를 이해할 수 없어도 감동입니다.


****
놀라운 아티스트. 이 한국 사람들은 정말 아름다워 보이지 않나요! 그들의 언어는 너무 따뜻하고 시적으로 들려요. 사랑받는 레미스를 아주 훌륭하게 묘사했어요.


****
브라보!!! 언어에 상관없이 아름답습니다 !! 😢 미국에서 평화


****
마지막에 이걸 보고 울었어요.


****
이것은 절대적으로 뛰어납니다! 그들은 영혼을 끌어 모았어요! 소름돋았어.


****
이 영상이 너무 좋아서 한국어를 전혀 모르지만 미학과 조화를 느낄 수 있어요. 너무 아름다워.


****
이런.
이것은 대단했습니다! 배우들의 역할이 너무 완벽해 보여요! 그리고 열정적입니다 :) 그리고 그 바리케이드 행진, 너무 놀라워요!
이제 Les Miserables 한국어 버전의 라이브 버전을보고 싶습니다; __; 이것은 훌륭했어요.
에포닌의 목소리, 오 이런! 그리고 마리우스가 귀여운 사람이 있습니까? 헤헤

 

 

 


****
한국말로는 레미스를 들어본 적이 없어서 소름돋았어.


****
훌륭해요!  모든 언어로 된 이 서사의 쇼를 좋아해요. 이들의 공통적인 특징은 이 멋진 쇼를 참여한 모두가 훌륭한 가수란 점이죠!


****
여기 한국어 가사를 영상이 더 있는지 아는 사람 있나요? 정말 고맙습니다! 이 한국판 "one day more" 더 굉장해!


****
전체 쇼 영상이 존재하나요? 어디서 찾을 수 있을까요? 이 한국 공연은 내가 본 세 작품 중에서 정말 특별할 거야.


****
한국을 사랑하는 또 다른 이유


****
이 부분을 쉽게 번역 할 수는 없지만 음악과 딱 맞군요.
불행히도 그들이 노래하는 것이 원작에 가까운 지 한국어를 이해할 수 없군요.

 

 


****
와! ...
어렸을 때 독일에서 물론 독일어로 뮤지컬을 봤어. 청년 시절 영어로 된 뮤지컬 영화가 영화관에 나왔고 그 작품을 영어로 처음 접하게 됐죠.  난 뮤지컬에서 프랑스 곡을 아주 좋아해요!
오늘 우연히 이 영상을 발견했고 빠져버렸어요! 이 곡은 어떤 언어든 압도적으로 들리죠.
그리고 이 이야기의 핵심, 의미가 모든 국경을 넘어 모든 곳에서 똑같이 뜻하는게 환상적이지 않습니까?
이런 점이 지구상의 모든 사람들이 똑같고, 같은 것에 의해 움직이며 우리의 감정이 서로 다르지 않다는 스윗한 증거를 입니다!  이 무대의 해석은 훌륭해요!!! Chapeau! 박수 갈채!

****
한국어를 몰라도 아름답습니다. 하지만 질문이 있습니다. Javert는 왜 무릎을 꿇고 있습니까?  십자가의 표시를 만드는가?


****
대단해... 어디서 공연 전체를 볼 수 있는지 아는 사람?


****
에핀의 목소리는 정말 좋았다.


****
다 이마에 면봉 늘어뜨리고 있어.
마이크야?


****
에포닌은 언제나처럼 훌륭한 가수이고 또한 언제나 코제트보다 더 훌륭해.


****
난 이게 한국 거라고 확신해.
북한의 혁명에 관해서라면 무슨 일이 일어날지 모르지..


****
너무 멋져요!


****
아시아인들은 언젠가 지구를 지배할 거야.


출처- 유튜브 댓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