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반응] 미국을 달군 스티븐 콜베어 쇼의 방탄소년단 버터 무대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21. 6. 1. 02:28

본문

728x90

25일 방탄소년단이 미국 인기 토크쇼 '더 레이트 쇼 위드 스티븐 콜베어 출연해 그야말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방탄소년단 콜베이쇼


그야말로 왕자님, 귀족이란 단어와 걸맞은 화려한 배경에 어울리는 블랙 정장과 슈즈로 클래식하면서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이런 무대 종종 다시봤으면 하네요.. 진짜 굿이었어요.

(해외반응)

****
진 때문에 벌써 1초만 녹아 버렸어요!
진에게 더 이상 한마디도 할 수 없어. 그가 모든거야.

****
김석진 시대입니다 !! 사실 ... 그의 모든 것을 특히 헤어에 눈을 뗄 수가 없어.

****
재미있는 사실: 우리는 모두 슈가의 랩에 사로잡혀 있어.

****
석진을 쳐다 보자 마자 나 자신에게 말했어. 
우아하고 나쁜 남자. 그는 마피아처럼 보여.

****
결혼식 피로연에서 신랑 들러리에게 주는 세트와 의상 ㅋㅋㅋㅋㅋㅋㅋ

****
--> 맞아!!

****
--> 신부가 한 눈 팔 신랑 들러리

****
--> 여기 한국에서 가장 비싼 웨딩홀이에요.


****
다시 사랑에 빠질 준비!

****
많은 사람들이 BTS 실물을 보고 싶어하지.

****
진과 제이홉 말 그대로 심장 마비! Soooooo HOT 
난 거의 달아올랐어 🔥🔥🔥



****
그들은 너무 잘생겼어!!! 진이 차를 마실 때 첫 번째 영상에서 정말 멋져 보였어 😍😍 정말 왕자와 같은 느낌이 들어.

****
난 음악은 관심이 없지만 BTS가 왜 그렇게 인기가 많은지 알 수 있었어.
이거 듣기에 재미있었어요.

****
와.. 말문이 막혔어.. 얼마나 놀랍고 재능있고 잘생기고 뛰어난 배경..

****
이 공연은 너무 멋져서 카메라를 가까이에서 촬영하고 스포트라이트를 받을 때마다 
BTS는 숨이 막힐 정도에요. OMG. 너무 남자답고 섹시해요 !!!! 
위험한 섹시 !!

****
진 진짜 사람 마음을 녹게 하네.


****
세트, 댄서, 패션, 그들은 진짜 가장 잘 생겼어요.
여름 내내 버터가 내 마음 속에 있을 거야.

****
촬영장이나 미학에 있어서는 방탄소년단이 절대 실망하지 않아... 
투나잇쇼의 블랙스완 공연도 너무 멋있었어요!!!

****
RM은 세계 최고의 남자입니다. 가장 아름답고 섹시한

****
뱀파이어는 존재하지 않는다고 그들은 말했어.
그럼 김석진에 대해 설명 좀 해줘요. 석진에 대한 인간적인 설명을 찾을 수 없어서?


****
RM 마지막 부분이 너무 고급스러워 보여.


****
OMG JK의 은은한 보라색 머리가 돌아 왔습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모습! 그의 Dope 머리카락에 비해 더 어둡고 시원한 색조의 보라색이며 굉장합니다!

****
지민과 RM은 정말 죽여!!!!

****
JK 헤어스타일 너무 좋다!!


****
태형은 잘 생겼다고하면 부끄러워하는 그런 남자인데, "아, 젠장 잘 생겼어"

****
난 태형이한테 꽂혔어.. 그의 목소리와 비주얼.. 장난아냐.. 놀라워.

****
와우 정말 아름답네요.
깔끔하고, 와우, 울고 있어요.


****
Omg, 지금까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쇼 라이브 공연입니다.
(나는 NY의 중앙역과 공항과 옥상의 Dynamite 공항에서 On을 좋아했어요) 
그러나 이것은 다른 수준입니다
이 놀라운 세트 (어디? 누군가 알아?), 남자들의 정장 (RM, 보타이 사랑해 !!!), 
백 댄서들 ...세련된 모든 것
이것에 대한 모든 반응을 많이 즐길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놀랄 만한!!!


출처 -유튜브 댓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