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콘서트 후원사 맥도날드의 이벤트 및 콘서트 풍경들

핫이슈

by 쿠키888 2021. 11. 28. 05:17

본문

728x90

맥도날드가 방탄소년단 #PTD_ON_STAGE_LA 콘서트 공식 후원사로 자처하며 소파이 스타디움 근처 맥도날드는 콘서트 4일 동안 보랏빛으로 매장을 물들이며 Sofi 스타디움 측에서 아미들을 위해 한정특별포카 및 맥카페 아침식사를 제공합니다.

맥도날드에서 이렇게 부스가 있습니다.

 

CBS 뉴스까지 등장. 굿즈사려고 너무 오래 대기를 ㅎㅎㅎ

 

 

"여기 아침 8시부터 있었어요... 지금 2:17과 난 지금 앞이네요."

 

 

 

아미들이 서로 무료 마스크를 나눠주려고 대기중

 

 

콘서트 전날 방탄소년단 로고 타투를 한 아미 

 

 

방탄소년단 만나러 LA로 떠나는 아미들

 

방탄소년단 앨범도 무료 증정하고 있는 아미도 있다고 하네요.ㅎㄷㄷ

 

콘서트장 주변에서 무료로 나눠주는 상품들/p>

 

달문양 방탄밤 커버를 400개나 만든 아미. 콘서트장 앞에서 자기를 찾아달라고 합니다.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