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지민의 "매력있나 8주년 축하"

핫이슈

by 쿠키888 2021. 6. 18. 17:49

본문

728x90

방탄소년단도 이제 활동 시작한 지 8주년..
아울러 지민의 유명한 어록 "매력있나" 역시 8주년을 맞았습니다.
이어 오늘 SNS에서 매력있나 8주년을 기념해서 팬들이 짤들이 대방출하고 있는데요..

매력..있나에 대한 에피소드는 지민이 2013년 데뷔 당시 SNS에 공개한 사진으로 비롯된 밈인데

 

당시 10대의 갬성으로 비슷한 귀여운 짤들을 팬들에게 공개했어요.

 

이후.. 매력있나 짤이 하나의 밈으로 인기를 얻으며 ㅋㅋ  팬들 사이에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기도 했죠.
몇 년 뒤 이 사진을 다시 꺼내면서 팬들과 멤버들이 지민을 놀리기도 했는데.. 

이 짤을 없애달라고 사정하는 지민.ㅋㅋㅋㅋㅋ


 이제 의연하게 모든 것을 내려놓고 받아드리는 지민..ㅋㅋㅋㅋ

 

사실 어릴 때나 지금이나 지민은 매력이 넘쳤죠.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