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컴백 공연을 위해 미국으로 떠나는 BTS 방탄소년단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20. 2. 20. 16:23

본문

728x90

컴백 공연을 위해 미국으로 떠나는 방탄소년단

정국의 머리 색깔이 파란색이군요.



오늘도 여전히 간지나는 RM





오늘따라 특히 더 잘생겨보이는 석진



영국 분위기 나는 뷔


그 와중에 기자님 다칠까봐 꼼꼼히 챙기는..



오늘 지민 패션은 너무 댄디




지민의 옷 정보 ㅋㅋ





슈가 오늘은 꽁꽁 싸맸음 ㅎㅎ


제이오오오홉~~~



정국은 고개 푹 숙이고.. ㅎㅎ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