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해외반응] 빈센조 태호와 민성 에피소드 반응 "안타까워.."

뉴스.해외반응/영화.드라마

by 쿠키888 2021. 5. 2. 19:34

본문

728x90

드라마 빈센조에서 빈센조와 태호의 에피소드를 본 해외 팬들 반응입니다.
BL 감성이 들어간 에피소드로 이 영상이 편집돼서 유튜브에 올라왔습니다. 그 영상의 반응입니다.

빈센조 영상 한장면

 

 

(해외반응)

****
민성이가 그렇게 형편없는 사람이 아니라면 그들을 너무 힘들게 보냈을 거야.

****
거짓말하지 마! 우리 모두가 민성이야! ㅋㅋㅋㅋㅋ 송중기를 보면.

****
이 에피소드가 정말 웃긴 것을 알지만 왠지 민성이한테 미안한 마음을 감출 수 없어.
이게 정상인가요? 저만 저 둘의 케미를 좋아해서 더 보고 싶었던 게 아니라고 말해줘요! 제발!
멋진 영상이야!

****
그가 태호에게 키스했을 때 빈센조 반응에 멈췄어요..
평생 그렇게 많이 웃어본 적이 없어. 하하하

****
이 에피가 승리호까지 보게 한 것 같아.
이거 진짜 웃겨!! 하하하하

****
그들은 내가 아는 이성 커플보다 더 많은 케미를 가지고 있어!

****
난 적어도 하루에 한 번 이 영상을 보기 위해 오지.

****
한국이 BL 시리즈를 더 많이 만들면 세상이 터질거야! 맹세 해!

 



****
에피소드 8은 축복이었습니다.

****
이번 에피소드는 너무 웃겼고 빈센조가 너무 잘해서 

****
지금까지 본 빈센조 편집 중 최고예요 ! 계속 보러 와!
근데 저 피카츄 얼굴 ㅋㅋㅋㅋㅋㅋㅋㅋ

****
빈센조에 목마른 민성은 기본적으로 우리 모두에요!

****
그들 때문에 빈첸조를 보고 있다는 사실

****
최악의 사람한테도 사람 감정을 가지고 노는 것은 좋지 않아.

****
이 장면은 진짜 웃겼어..

****
그들이 차에 있을 때 키스 할 것 같았고 이 남자는 눈을 감았어요.
모든 장면에서 Hahahahahaha Mori 
이 영상을 몇 번이나 반복했는지 모르겠어요.



****
왜 이것이 BL 드라마가 아닌지. ㅜ ㅜ
그들은 많은 BL 커플보다 더 많은 케미를 가지고 있습니다. 
컴온 PD 님들은 부끄러워하지 마셈

****
팬덤이 함께 보내는 모습이 너무 좋아요.
한국, 할 수 있어! 우리는 주류 BL을 원해. 

****
날 죽여줘! 치유해 주고 빈첸조가 최고의 브로맨스를 보여줬어!

****
민성이가 불쌍하다고 느꼈어요.  왜냐하면 민성이가 누군가를 사랑하게 되고, 그들은 함께 술을 마셨고 그가 사랑에 빠진 남자가 가짜라는 것을 알게 됐고 실제로 민성을 신경쓰지 않기 때문이죠..
나에게 그런 일이 일어난다면.. 난 어떻게 할지 모르겠어요.

****
BL은 내 취향이 진짜 아니지만 이건 정말 완벽해...

****
원하는 만큼 거칠게라고 말했을 때 웃다가 죽었어. 
너희 집에 가도 되겠니? 그럼 나도 같은 질문을 그에게 할께 ⁉

****
귀여운 커플 ㅋㅋㅋ

****
빈센조에서 가장 좋은 부분 ㅋㅋ

****
이 두 사람의 케미는 0순위입니다.
이 에피소드는 절대적으로 좋아했어요..
아직 다음 두 에피소드를 보지 못했어요..
나머지 다음 회가 나올 때까지 기다렸다가 한방에 볼까 생각 중입니다.
각 에피소드를 기다리는 것은 정말 말 그대로 고문입니다.

****
그들을 보면서 많이 웃습니다. 
빈센조가 도망치려했고 그 표정이 너무 웃겨요. 

출처 - 유튜브 댓글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