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정국] 세계에서 가장 잘생긴 남자 1위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20. 1. 3. 04:03

본문

728x90


방탄소년단 정국이 세계에서 제일 미남 1위로 선정됐습니다.


TC 캔들러의 ‘2019년 최고 미남 미녀에 올해 
방탄소년단 정국이 1위로 여자는 쯔위가 선정됐습니다.

짝짝짝! 

여기 주최자가 미국의 영화사이고 매년마다 아름다운 얼굴 남자 여자를 뽑는데 기대 안하는 척하면서 이거 나라마다 은근히 사람들이 기대를 하고 있어요..
각국에서 기사로도 보도하구요..
일본에서도 기사로 보도했더라구요.. 자기나라 몇 등하면서..ㅋ






이번 년도는 등수가 조금씩 달라졌는데..
작년 1등이었던 제이슨 모모아가 5등으로 밀려났고
2등이었던 뷔가 4등으로 선정이 됐는데요..
3위는 미국에서 인기많은 싱어송 라이터 션멘데스가 됐습니다.

뭐.. 여기까지는 좋아요.. 미국 섹시와 한국 섹시니깐요..



근데.. 살짝 이해 불가인게..ㅋㅋㅋ

 2위에 왜 퓨디파이가 끼여있냐고오...ㅋㅋ



이 분이 누구냐면 유튜브 최고 팔로워를 가지고 있는
세계적인 게임 방송 스타인데 방송이 거침없이 욕도 하고 디게 웃깁니다..
방탄소년단을 좋아한다고도 고백하기도 했구요...
물론 잘생겼는데.. 뭐랄까.. ㅋㅋㅋ
잘생겼다고 풍기는 그 이미지랑 좀 안맞다고 해야되나?ㅎㅎ




그래도 1위가 정국이 했으니 그것으로 만족!

사실 TC캔들러의 선정기준은 아직 밝힌 적이 없어서..
투표도 아니라고도 하네요..





그러나 정국은 2019년 구글에서 검색된 KPOP 아이돌 중 가장 많이 검색이 된 인물 입니다.  




사실 개인적으로는 정국은 밝은 머리보다 짙은 어두운 머리가 더 잘어울린달까?






이 머리가 남성미 좔좔에 진짜 찰떡이었는데.. ㅜ ㅜ  아쉽네요.. 긴머리를 좋아하지 않는 팬들이 많아서..



검정 머리가 훨씬더 얼굴이 잘 산다는 느낌일까요?

하지만 정국은 얼굴 뿐 아니라 재능도 많아서.. 다재다능한 정국이 부럽습니다.





이번 뉴욕타임스퀘어 락킨이븐 행사에서 정국의 터들넥 모습도 화제였는데요..


직캠으로도 그 매력을 충분히 느낄 수 있어요..
찍으신 분 고생했겠네요.. 여기 아침부터 대기해야지 이 자리를 얻을 수 있거든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