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인기 캐릭터 펭수 인스타 오픈! BTS 방탄소년단과 만남!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20. 1. 7. 19:30

본문

728x90

인기 캐릭터 펭수가 인스타를 개설했다.
한국의 핫한 캐릭터답게 월클의 방탄소년단 외 여러 스타와 찍은 사진이 화제다.




프로필은 10살 EBS 연습생! 성별은 남자인듯. ㅎㅎ 귀염





펭수를 처음 본 뷔도 이런 표정 ㅋㅋ (??) 이런 반응 ㅋㅋ



실제 펭수가 누군지 몰라 정보를 서로 나누는 중..ㅋㅋ





그러나 이내 같이 두손 꼬옥 잡고 사진 찍는 모습 ㅋㅋ




방탄소년단을 만나 춤을 추는 펭수



펭수가 궁금한 지민.. 여기 저기 만저보고 있음





뉴이스트의 멤버들과 함께! 황민현




뉴이스트의 백호





유재석 조세호와 함께.




트와이스때문에 더 행복해 보이는 펭수




인기많은 스타들만 할 수 있다던 데뷔 300일 기념 지하철 광고까지 섭렵!!
와우! 펭수 인기 대단!!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