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방탄소년단 신곡 DNA 일본반응

뉴스.해외반응/KPOP

by 쿠키888 2017. 9. 21. 23:25

본문

728x90

 

 

< DNA>


이번 뷔가 최고 너무 좋고 랩 line 정말 좋아!!💜💜


이번에는 뷔 펜이 사망하네요 😂
모두 멋있어서 위험했습니다 😢💓


이번은 김태현에 다 가지고 가지셨네요


뷔 위험하네요 😂


뷔 평소와 다르게 이번에도 멋있고 최고 너무 💗
좋아~~

 

 

 

 

 

뷔 굉장히 멋졌어요 ♡ 서울대와 테텐 곳의 반응을 알아!봤어?w지미은 씨도 위험했다.
♡ 남자도 반해남자들요 w


뷔에 죽으려 합니다.

굉장히 섹시하죠 😱


피부 정말 예쁘구나

 

동영상 오랜만이네요!!!ㅠㅠ...
이 노래 좋습니다!하루 종일 듣고

 

굉장히 멋지네요!
발광은 멈추지 않는 수준:('◦ ω ◦`):

 


이번 뷔가 굉장히 섹시 😍
그리고 서울대도 안정을 멋지겜 💕

 

큰일이다!멋있어!


hope의 초반 등장한 곳이나 마지막은 예상은 할 수 있지만, 그리고 태현이가 정말 최고였습니다.
목소리와 비주얼이 좀 개쩔었어요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